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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고객지원

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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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방고객

  • 모든 직원은 항상 친절하고 상냥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불편함과 불쾌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주변 시설을 항상 청결하고 정돈된 상태로 유지하겠습니다.
  • 담당직원이 부재중일 경우 대기예정시간을 알려드리거나 다른 직원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전화고객

  • 전화벨이 3 번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으며 , 친절한 목소리로 소속과 이름을 밝히겠습니다.
  • 문의사항은 가급적 처음 받는 직원이 답변하겠으며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연결하여야 할 경우 양해를 구한 후 담당직원의 소속 , 성명 및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전화로 문의 하실 경우 즉시 답변드리겠으며 , 즉시 답변이 곤란한 경우는 별도 전화 또는 이메일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온라인 이용고객

  • 홈페이지 www.sdco.or.kr 를 통해 불편사항과 문의사항을 상시 접수하겠습니다.
  • 인터넷을 통하여 상담 및 민원을 신청하신 경우 신속히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고객을 찾아갈 때

  • 고객을 방문하는 경우 최소 하루 전에 방문목적과 방문 예정시간을 알려드리고 ,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여 약속시간을 정하겠습니다.
  • 방문 이후 문의사항 등 지속적인 응대가 가능하도록 담당자는 연락처가 명시된 명함 등을 전달하겠습니다.

민원을 처리하는 우리의 자세

  • 모든 문의사항은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으며 , 사전 전화 또는 SMS 문자 서비스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한을 연장할 경우에는 처리기한의 연장사유와 처리예정일을 처리기한 이내에 통지 하겠습니다.
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“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”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콘텐츠 정보책임자

  • 담당부서 홍보팀
  • 담당자 이옥란
  • 연락처 063-440-677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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